교직원현황
교무실 | 행정실 | 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장 | 교감 | 국어 | 도덕 | 사회 | 수학 | 과학 | 기술가정 | 체육 | 음악 | 영어 | 미술 | 한문 | 진로 | 보건 | 특수 | 소계 | 행정실장 | 일반직 | 시설직 | 소계 | |
남 | 1 | 1 | 1 | 1 | 2 | 1 | 1 | 1 | 1 | 10 | 1 | 1 | 2 | ||||||||
여 | 1 | 3 | 1 | 2 | 1 | 2 | 1 | 1 | 1 | 1 | 14 | 1 | 1 | 2 | |||||||
계 | 1 | 1 | 3 | 1 | 2 | 2 | 2 | 2 | 2 | 1 | 2 | 1 | 1 | 1 | 1 | 1 | 24 | 1 | 2 | 1 | 4 |
교육공무직원 | 기타 | 합계 | 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교무 실무사 | 과학 실무사 | 사서 | 전문 상담사 | 사무 실무사 | 영양사 | 조리사 | 조리원 | 당직 | 환경미화 | 소 계 | 배움터 지킴이 | 소계 | ||
남 | 1 | 1 | 3 | 1 | 1 | 15 | ||||||||
여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3 | 10 | 27 | ||||
계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3 | 1 | 1 | 13 | 1 | 1 | 42 |
시설현황
구분 | 일반교실 및 특별교실 | 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종류 | 일반 교실 |
방송통신중 교실 |
과학실 | 영어전용 교실 |
영어과 연구실 |
음악실 | 미술실 | 컴퓨터실 | 모둠 학습실 |
가사 실습실 |
진로 활동실 |
진로 상담실 |
정보실 | 도서실 | 시청각실 | 위클래스 | 보건실 | 개별 학습실 |
방송실 |
실 | 9 | 9 | 2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
구분 | 관리실 | 기타 | 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종류 | 교장실 | 교감실 | 교무실 | 행정실 | 당직실 | 인쇄실 | 문서고 | 교무실2 · 1학년 협의실 |
2학년 협의실 |
3학년 협의실 |
학습 자료실 |
체력 단련실 |
e-스포츠실 | 체육 준비실 |
샘물 교실 |
학생 자치 회의실 |
총동 창회실 |
휴게실 | 샤워실 및 탈의실 |
실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1 | 2 | 4 |